화제의 안전제품, 명신광학의 명품 보안면 ‘MS0 35-B’

산업현장에서 보안면은 빼놓을 수 없는 필수 보호구 중의 하나다. 그라인딩 작업 등 다양한 작업을 수행할 때 안면부를 보호하기 위해서는 보안면을 필히 착용해야 하기 때문이다. 귀찮다는 이유로 착용을 하지 않을 경우 한순간 눈에 심각한 부상을 입을 수도 있다.
이런 연유로 대부분의 사업장에서는 보안면만큼은 항시 구비해놓고 있다. 그런데 구입 당시 안전성 등 품질보다는 저가를 우선해 구입하는 사업장이 많다보니 보안면을 착용하고도 사고의 피해를 입는 곳이 많은 게 사실이다.
이같은 상황 속에 우수한 성능으로 근로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제품이 있다. 그것은 바로 산업용 눈보호구를 전문적으로 생산, 수출하고 있는 명신과학의 보안면 ‘MS0 35-B’이다.
이 제품은 폴리카보네이트 플레이트 시트를 사용해 내충격성이 우수하다. 특히 플레이트는 간편한 조립으로 교환이 가능하다. 또 이 제품은 고성능 하드코팅 처리가 돼 스크래치가 잘 발생하지 않으며 자외선도 99%로 차단된다. 아울러 스프링형으로 일반안전모에 부착하여 사용할 수 있으며, 맨머리형(헤드기어)으로 일반작업환경에 적합하다.
명신광학의 한 관계자는 “2009년 국내 최초로 보안경·보안면 분야 안전인증을 받았을 정도로 우수한 품질을 자랑한다”면서 “앞으로도 더욱 좋은 품질의 눈보호구 생산과 제품개발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안전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